외다리골드는 기생초본으로 현삼과에 속하는 식물의 전초는 약재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열을 내리고 간을 소화하고 위를 튼튼하게 할 수 있는 한약재로 동양 서부의 여러 성에서 대량으로 생산되며 한의학 임상에서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자~ 그럼, 외다리골드 : 100세건강 써머리 관련 제대로 확인 해 보실까요?
알아보자 :: 외다리골드 : 100세건강 써머리
외다리 금 몸에좋은점 및 건강효과
1. 열사병 예방
외다리 금은 성질이 차서 열을 내리고 해독을 하여 열사병을 예방할 수 있어 더운 여름에 먹기에 가장 적합하며, 필요할 때 15~20g의 외다리 금을 맑은 물에 달여 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달여서 차 대신 복용하면 하루에도 여러 번 복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인체에 많은 수분을 공급하고 열사병 증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소아감적 치료
아치는 소아에서 발병률이 높은 질병으로 간기가 불편하여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한방 외다리 금은 이 질병을 치료하는 좋은 약입니다.
치료 시 외다리 금을 조각으로 잘라 적당량의 살코기와 함께 적당량의 물을 넣고 함께 익힌 후 국물을 마시고 살코기를 먹으면 됩니다.
3. 습기제거 및 황변제거
외다리 금은 약에 복용한 후 습기제거 및 황변제거를 할 수 있으며, 인간의 습열에 따른 황달에 특히 뚜렷한 치료효과가 있으며, 필요할 때 외다리 금은 물에 타서 마시거나 인진 등 습기제거를 할 수 있는 다른 한약재와 함께 달여 복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환자는 약 복용 후 체표면의 황달을 빨리 가라앉힐 수 있으며, 사람들은 황달성 간염이 생겼을 때 이 한약을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 살균 및 지사
외다리 금에는 다양한 천연 약용 성분이 있어 인체의 항염 및 항바이러스 능력을 향상시키고 인체의 이질균 및 대장균을 제거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인간의 설사 및 장염에 대한 좋은 예방 및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질 및 장염이 있을 때 외다리 금을 직접 달여 마실 수 있으며 달인 후 적당량의 흑설탕을 첨가하여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이상은 외다리골드 신체건강 기능에 대한 소개이므로 꼭 의사의 지도 하에 실시해야 하며 의사의 지시에 따라 엄격하게 시행해야 하며, 스스로 맹목적으로 약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위설명들이 방문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보면 좋은 정보모음 🍔
은퇴 후 재취업 - 중장년의 새로운 도전 (1번 포스팅)
은퇴 후 재취업 - 중장년의 새로운 도전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은퇴 후 재취업의 세계 중장년 행복연구가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이야기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바로, 은퇴 후 재취업의 세계
ajeknow.tisorry.kr
정리해드린 내용은 외다리골드 : 100세건강 써머리 관련입니다. 상기 글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