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이며 한약 외용약입니다. 본격적으로 파스 붙이는 시간은 관련 제대로 확인 해 보실까요?
알아보자 :: 파스 붙이는 시간은
식물성 기름이나 동물성 기름에 약을 넣어 젤라틴을 만들어 천, 종이 또는 껍질의 한 면에 바릅니다.
비교적 오랫동안 환부에 부착할 수 있어요.
주로 종기, 부기 및 통증 감소와 같은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럼 파스는 얼마나 붙일까요?
이 내용으로 건강정보 풀어드리겠습니다.
파스는 얼마나 붙이는지
파스는 일반적으로 24시간을 넘지 않습니다.
파스는 통기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너무 오래 붙이면 피부 가려움증이나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쉽고 심지어 붉은 발진까지 생길 수 있어요.
상처가 찢어진 경우 파스를 붙이는 시간을 5~6시간으로 단축하고 피부 표면에 부착된 노폐물을 적절하게 제거하고 1~2시간 동안 피부를 쉬게 한 후 새로운 파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상태가 심각하다면 의사의 지도 하에 치료하면 좋습니다.
건강 원모어띵 : 파스를 붙일 때 주의사항
1. 피부손상에 파스를 붙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피부표면에 손상, 궤양이 있는 경우에는 파스를 붙일 수 없습니다.
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파스를 바르기 전에 환부의 피부를 미지근한 물로 닦아내고 피부가 마르면 붙이면 약효를 발휘할 수 있어요.
2. 알레르기 체질에는 파스를 붙이지 마십시오
파스를 붙인 부위에 가려움증, 작열감, 따끔거림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파스를 제거해야 합니다.
환자가 파스에 알레르기가 있어서 그런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다른 치료 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고약을 붙이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3. 붙이는 위치에 주의
머리, 얼굴, 특히 입, 코, 눈 등에 통증이 있는 경우에는 파스를 붙이지 마십시오. 또한 고약을 붙이는 위치에 땀이 많은 경우 약효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털을 긁어내고 다시 붙여야 합니다.
파스를 어느정도 기간 붙이는지 관련 건강 디테일 소견 드렸습니다.
또한 염좌가 24시간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약을 붙이지 마십시오. 파스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기 때문에 이때 파스를 붙이면 국소적인 혈액순환이 촉진되어 붓기가 심해질 수 있어요.
따라서 파스를 붙이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중요한 내용 👍
은퇴 후 재취업 - 중장년의 새로운 도전 (1번 포스팅)
은퇴 후 재취업 - 중장년의 새로운 도전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은퇴 후 재취업의 세계 중장년 행복연구가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이야기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바로, 은퇴 후 재취업의 세계
ajeknow.tisorry.kr
소개드린 내용은 파스 붙이는 시간은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